스포츠조선

이세영, 日 남친과 결혼 아닌 결별 고백…"올 봄 헤어졌다"(영평TV)[종합]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23-09-26 07:08 | 최종수정 2023-09-26 07:08


이세영, 日 남친과 결혼 아닌 결별 고백…"올 봄 헤어졌다"(영평TV)[…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개그우먼 이세영이 일본인 남친과 결별했다.

지난 25일 유튜브 채널 '영평TV'에는 '그동안 감사했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서 이세영은 "오랜만에 인사를 드리는 것 같다. 오늘 이 영상을 올린 이유는 어느 연인들이 그러하듯 저희도 올봄 초에 결별을 하게 됐다"라며 결별 소식을 덤덤하게 전했다.

이어 "좋은 일이 아니다 보니까. 제 마음 정리도 해야 됐고, 여러가지 정리를 해야 할 것 들이 있어서 생각보다 너무 늦게 소식을 전해드리게 된 점 죄송하다"라며 "영평티비 구독자 여러분 지금까지 기다려 주셔서 감사 드린다. 그동안 저희를 예쁘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라며 구독자들에게 사과했다.


이세영, 日 남친과 결혼 아닌 결별 고백…"올 봄 헤어졌다"(영평TV)[…
이세영은 "벌써 채널을 쉰 지 1년 정도 되어가는데 앞으로 영평TV는 저 혼자서 운영하게 됐다. 채널을 다시 운영하는데 있어 정말 많은 고민을 했는데 지금까지 저희 영평TV를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신 구독자분들께 어떻게 하는 게 보답하는 걸까 정말 많이 고민했고 앞으로 더 재밌는 즐거운 콘텐츠로 보답 드리는 게 맞다는 결론을 내렸다"라며 혼자 채널을 운영하기로 했음을 전했다.

한편 이세영은 지난 2019년부터 5살 연하 일본인 남자친구와 공개연애를 한 바 있다.

특히 이세영은 지난 3월 MBC '복면가왕'에 출연해 "늦으면 내년 안에는 결혼을 할 것 같다"라며 결혼 계획을 언급해 결별은 안타까움을 더했다.

narusi@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