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나나, 男아이돌 '인성논란' 파묘..."혼나야겠네"[SC이슈]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25-04-11 17:30


나나, 男아이돌 '인성논란' 파묘..."혼나야겠네"[SC이슈]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나나가 그룹 더보이즈 멤버 선우의 태도 논란에 대해 공개적으로 일침을 날렸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선우가 에어팟을 떨어뜨리는 영상이 올라와 화제를 모았다.

해당 영상에서 선우는 엘리베이터를 향해 걷다 에어팟을 떨어뜨렸고, 이를 보고 "내 에어팟!"이라고 소리쳤다.

이후 뒤따르던 경호원이 급히 주워서 두 손으로 건넸으나, 선우는 이를 한 손으로 받은 모습이 담겨 있었다.

이 장면이 공개되자 일부 누리꾼들은 본인이 직접 줍지 않은 점과 한 손으로 물건을 받은 태도, 또 감사 인사를 하지 않은 듯한 모습 등을 지적하며 무례하다고 비판했다.

특히 배우 나나는 해당 영상에 직접 "혼나야겠네요"라는 댓글을 남기며 논란에 불을 지폈다.

논란이 커지자 선우는 팬 소통 플랫폼을 통해 해명에 나섰다.

그는 "다들 에어팟 얘기를 해서 영상을 찾아봤는데, 진짜 인사도 안 하고 예의 없게 보일 수도 있겠더라"며 "그 상황에서 팬분이 뭐라고 소리쳐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몰랐다. 이후 에어팟이라는 걸 알고 받았으며, 실제로 감사 인사를 하긴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모든 일을 다 해명할 수는 없지만, 그런 모습으로 보인 건 내 잘못이기도 하다"며 "앞으로는 오해의 소지가 없도록 조심하겠다"고 고개를 숙였다.

narusi@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