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피오도 놀랐다..박나래, 14kg 감량 후 새 프로필 "웨딩 화보급"

기사입력 2025-07-31 16:11


피오도 놀랐다..박나래, 14kg 감량 후 새 프로필 "웨딩 화보급"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다이어트에 성공한 박나래가 새로 찍은 프로필 사진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7월 30일 유튜브 채널 '나래식'에는 '칸에서 무슨 일이 있었던 거예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오프닝에서 제작진은 박나래에게 "요즘 너무 예뻐졌다는 이야기가 많다"며 최근 공개된 새 프로필 사진을 언급했다.

이에 박나래는 쑥스러워하며 "5년 만에 새 프로필을 찍었다"면서 "원래 옷을 4벌 입기로 했는데 결국 7벌이나 입었다. 거의 웨딩 촬영이었다. 신랑만 없었지. 사진 작가님이 거의 예술 영화 찍듯 찍어주셨다. 예술의 혼을 불태우셨다"고 설명했다.


피오도 놀랐다..박나래, 14kg 감량 후 새 프로필 "웨딩 화보급"
이어 박나래는 본인의 '원픽'으로 아련한 시선 컷을 꼽으며 "객관적으로 봐도 잘 나왔다. 자랑은 아니고 진짜 그렇다"며 부끄러워했다.

박나래는 새 프로필 사진에 대한 절친 피오의 반응을 언급하기도 했다. 그는 "기자님들이 기사를 많이 써주셔서 피오도 '누나 사진 잘 나오긴 했는데, 왜 이렇게 기사가 계속 나와?'라고 하더라. 나도 민망할 정도로 (기사가)많이 나왔다. 이 사진 10년은 써야 한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박나래는 62kg에서 48kg까지 다이어트 성공 후 물오른 미모를 뽐내 화제를 모으고 있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