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송지효, 직접 나섰다…속옷브랜드 운영에 모델까지→숨겨놨던 '굴곡 몸매' 공개

최종수정 2025-08-26 17:34

송지효, 직접 나섰다…속옷브랜드 운영에 모델까지→숨겨놨던 '굴곡 몸매' …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배우 송지효가 숨겨놨던 글래머 몸매를 자랑했다.

송지효는 26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니나.쏭 신상품 출시 했습니다욥"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니나쏭은 배우 송지효가 직접 만든 언더웨어 브랜드로 여러 방송에서 직접 운영에 참여하고 있음을 밝힌 바 있다. 함께한 사진에서 송지효는 그레이 컬러의 타이트한 톱과 팬츠 그리고 양말을 매치해 굴곡있는 몸매를 드러냈다.


송지효, 직접 나섰다…속옷브랜드 운영에 모델까지→숨겨놨던 '굴곡 몸매' …
한편 송지효는 최근 지석진의 유튜브 채널 '지편한세상'에 출연해 속옷 브랜드 '니나쏭'에 대해 "열심히 해야한다. 매일 출근 중이다"라며 "직원들하고 회의도 하고 원단 고르고 있다"라며 "유행이 정말 빠르다. 패션이라는 게 생각보다 쉽지 않더라. 여름거를 1년 반 전부터 준비해. 내년 겨울 상품을 지금 준비하고 있어. 누구보다 빠르게 유행까지 따라야하는 일이다"라고 밝힌 바 있다.

또 한 예능에서도 유재석이 "속옷이 하루에 한두개 주문 들어온다"고 말하자 "너무 안 팔려서 문제다"라고 털어놨고 이후에는 "김종국 유튜브 채널 출연 이후에 매출이 오르기 시작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