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민도희, 공항민폐 논란 공식사과…신발신고 의자에 발올린 사진 삭제[SC이슈]

기사입력 2025-09-05 06:15


민도희, 공항민폐 논란 공식사과…신발신고 의자에 발올린 사진 삭제[SC이…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타이니지 출신 민도희가 공항 민폐 논란에 사과했다.

민도희는 4일 자신의 SNS에 "저의 부주의한 행동으로 많은 분께 불편함을 끼쳐 드려 죄송하다. 공공장소에서 신발을 신은 채 발을 올린 제 모습은 결코 바람직하지 않았고, 공인으로서 더욱 조심했어야 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여러분의 지적을 겸허히 받아들이고 깊이 반성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는 사소한 행동 하나에도 더 주의를 기울이며, 신뢰받는 모습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라고 전했다.


민도희는 앞서 어머니와의 일본 여행 사진을 공개했다. 그러나 이중에는 신발을 신은 채 공항 의자에 발을 올려놓은 모습이 포함돼 '민폐'라는 지적을 받았다. 네티즌들은 '기본 예절을 지켜라' '신발을 신고 의자에 발을 올리는 것은 예의가 아니다'라는 등 쓴소리를 했고, 민도희는 사과문을 게재하고 문제가 된 사진을 삭제했다.

민도희는 2012년 타이니지로 데뷔, 2013년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를 시작으로 '내일도 칸타빌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