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영, '신생아 촬영 논란'에도 '3단 기저귀 케이크' 자랑..."처음 받아봐요"

기사입력 2025-11-28 09:31


이시영, '신생아 촬영 논란'에도 '3단 기저귀 케이크' 자랑..."처음…

[스포츠조선 김수현기자] 배우 이시영이 둘째 출산 후 쏟아지는 선물들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27일 이시영은 "기저귀 케이크 처음 받아봐요. 감사합니다"라며 무려 3단으로 쌓아올려진 기저귀 케이크를 공개했다.

이혼 후 홀로 둘째 딸을 출산한 이시영은 주변 지인들과 각종 업체로부터 많은 출산 선물을 받았다.

현재 큰 아들과 둘째 딸 모두 홀로 양육하고 있는 이시영은 씩씩하고 밝은 모습으로 하루하루 근황을 전하고 있다.

한편, 배우 이시영은 2017년 비연예인과 결혼, 슬하 아들 하나를 뒀으나 지난 3월 이혼 소식을 알렸다. 이후 이시영은 이혼 4개월 만인 지난 7월 결혼 생활 중 냉동 보관한 배아를 이식해 둘째 임신을 발표해 화제가 됐다.

지난 4일 둘째 딸을 출산한 이시영은 "하나님이 엄마한테 내려주신 선물이라 생각하고 평생 정윤이랑 씩씩이 행복하게 해줄게"라며 감격의 소감을 밝혔다.

최근 이시영은 딸의 크리스마스 본아트(Born Art) 영상을 공개했다가 논란이 되기도 했다. 영상 속 문구 '오너먼트(장식품)'가 과도한 표현이라는 것. 해당 게시물은 삭제된 상태다.

shyun@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