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골프소식]모바일-스크린 1등시 1000만마일…골프존, '골프존M-팔도페스티벌 대회' 개최

박상경 기자

기사입력 2023-11-16 17:37


[골프소식]모바일-스크린 1등시 1000만마일…골프존, '골프존M-팔도페…

[스포츠조선 박상경 기자] 골프존이 오는 20일부터 내달 17일까지 모바일 골프게임 '골프존M'과 골프존파크 대표 이벤트인 '팔도페스티벌'을 결합한 골프존M-팔도페스티벌 대회를 개최한다.

지난 6월말 출시된 골프존M은 전 세계 주요 실제 골프 코스를 모바일 환경에 구현하고 풍속, 풍향, 그린 경사도 등 리얼한 코스 환경까지 제공하는 모바일 골프게임. 이번 이벤트는 팔도페스티벌 시즌2와 골프존M이 함께 하는 첫 대회다.

참가는 골프존M 접속 후 이벤트 모드에서 '골프존M 팔도 페스티벌'을 선택하고 이벤트 코스인 클럽모우, 골프존카운티 경남, 한림용인 중 한 1개 코스 18홀 라운드를 프로 난이도로 완료하면 된다.

대회 내 매 홀마다 참가비 1000골드가 사용되고, 모든 유저 참가비는 총상금에 누적된다. 게임 진행 결과에 따라 페스티벌 포인트가 부여되고, 대회 종료 후 획득한 페스티벌 포인트에 따라 상위 20명의 회원이 누적된 참가비를 차등 지급 받는다.

골프존M에서는 팔도페스티벌 시즌2 개최를 기념해 대회 기간 매주 1회 접속하면 총 4주간 20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성장 가이드 미션 이벤트 참여시 다양한 재화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팔도 핫타임 적용 시간에 골프존M 게임을 하면 경험치 100%, 골드 획득 30% 증가 효과를 얻는다. 보석과 브랜드 뽑기권 획득이 가능한 기념 이벤트 대회도 준비돼 있다.

팔도페스티벌 모바일과 스크린 대회 두 가지에 모두 참여한 회원 중 상위 100명에겐 골프존 환급형 마일리지 상금이 지급된다. 1등에겐 100만마일리지가 주어진다. 100위권 밖 회원에겐 랜덤추천을 통해 1000명에게 각각 3000마일리지 상금을 지급한다.

골프존 메타버스사업 유창훈 사업부장은 "골프존M 회원분들이 풍성한 혜택과 함께 경쟁력 있는 플레이를 즐기실 수 있도록 팔도페스티벌과 연계한 특별한 이벤트 대회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게임 업데이트와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으로, 골프존M을 통해 더욱 생동감 있는 골프게임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박상경 기자 ppark@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