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청정원 크런치통살 치킨너겟, 빅치킨볼 2종 출시

by
대상(주) 청정원이 '크린치통살 치킨너겟'과 '크런치통살 빅치킨볼' 2종을 출시했다.

기존 닭고기를 갈아 만든 저가형 치킨 너겟류와 달리 국내산 닭고기 통살을 그대로 사용해 탱탱하고 쫄깃한 닭고기 본연의 육질을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이다.

고급 빵가루를 건조시킨 전용브레드를 사용해 얇은 튀김옷을 입혀 두꺼운 튀김옷에서 느낄 수 없는 바삭한 식감과 닭고기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합성착색료와 합성착향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크런치통살 2종은 700g이상의 대용량 제품이 주류를 이루던 냉동식품 시장에 2~3인 가족이 한 번에 간단히 먹을 수 있는 소용량 규격(300g)으로 출시하여 불필요하게 많이 사야 했던 소비자의 부담을 줄였다.

'크런치통살 치킨너겟'은 국내산 닭고기 100%에 밀크칼슘을 첨가해 아이들 뼈 건강에도 도움이 되는 프리미엄 영양간식이다. 어린이들이 먹기 좋은 한입 크기로 밥 반찬으로도 안성맞춤이다.

'크런치통살 빅치킨볼'은 신선한 국내산 닭 가슴살만을 사용해 담백한 맛이 일품이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통통한 볼모양으로 시각적 즐거움을 더했고 한 입 베어 물면 닭가슴 통살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생강, 마늘, 양파분말을 첨가해 반찬, 간식, 술안주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청정원 조영훈 과장은 "국내산 닭고기 통살로 만들어 쫄깃한 육질을 그대로 느낄 수 있기에 한 번 맛보면 닭고기를 갈아 만든 기존 저가 치킨너겟류와 맛의 차이를 확연히 느낄 수 있다"며 "어린이 영양간식이나 입맛 없을 때 반찬, 술안주 등으로 제격"이라고 설명했다. '크런치통살 치킨너겟'은 중량 300g, 2~3인분으로 소비자가 5,450원이며 '크런치통살 빅치킨볼'은 중량 300g, 2~3인분으로 소비자가 5,980원이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