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휴헤프너 '60세연하' 플레이보이 모델 신부, 누구?

by
<사진=휴 헤프너·크리스털 해리스 트위터>
Advertisement
미국 성인잡지 '플레이보이' 창업주 휴 헤프너(86)와 결혼한 60세 연하의 모델 출신 신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Advertisement
휴 헤프너는 구랍 31일 비벌리힐스 플레이보이 저택에서 약혼자 크리스털 해리스(26)와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식 후 헤프너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휴 헤프너 부부에게 행복한 새해"라는 글과 함께 결혼 예복과 웨딩드레스를 입은 부부의 사진을 공개했다. 해리스 역시 트위터에 "휴 헤프너의 부인이 되는 날이다. 매우 행복하다"라며 결혼의 기쁨을 드러냈다.

Advertisement
무려 60세라는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헤프너의 세 번째 부인이 된 해리스는 샌디에이고 주립대학에서 심리학을 공부했으며, 2008년 플레이보이 잡지에 모델로 데뷔해 2009년 1월부터 헤프너와 만남을 갖기 시작했다. 특히 해리스는 플레이보이 모델 출신답게 볼륨감 넘치는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소유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헤프너와 해리스는 2011년 6월 결혼을 발표했지만 결혼식을 5일 앞두고 해리스가 변심해 잠적하는 바람에 파혼한 바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