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초록마을, 롯데카드와 제휴카드 출시

by
Advertisement
유기농식품 전문점 초록마을이 지난해 12월 20일 롯데카드 본사에서 업무 제휴를 맺고 유기농식품 이용 고객을 위한 '초록마을 롯데카드'를 7일 출시한다.

Advertisement
초록마을 롯데카드는 전국 340여개 초록마을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www.choroc.com)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혜택을 주고자 기획했으며 초록마을 제품 구매 시 10% 청구 할인이 가능하다. 할인 조건은 전월 청구서 상 '초록마을 롯데카드' 이용금액 30만원 이상일 경우 할인율 10%(월 2만 5천원 한도)이며, 카드 등록 후 최초 3개월간은 전월 청구 이용금액과 상관없이 10%할인(월 2만 5천원 한도)이 적용된다.

백화점, 대형마트, 면세점 등 쇼핑관련 혜택과 놀이공원, 영화 및 공연, 외식과 관련해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등이 기본으로 탑재되어 있어 초록마을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는 것이 초록마을 측 설명이다.

Advertisement
또한 오는 3월 31일까지 카드 발급 신청 고객 및 사용 실적이 있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초록마을 전자쿠폰 2,000원권'을 총 2,000명에게 지급한다. 사용실적이 7만원 이상, 10만원 이상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각각 추첨을 통해 총 60명에게 '롯데상품권 30만원' 등 5백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박재호 기자 jhpark@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