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미샤, 프리미엄 한방 라인 '미사(美思) 금설 기윤 아이크림' 출시

by
㈜에이블씨엔씨(www.beautynet.co.kr, 대표 서영필)가 운영하는 국내 화장품브랜드숍 1위 브랜드 미샤는 2013년을 맞아 프리미엄 한방 라인 아이크림인 '금설 기윤 아이크림'을 출시했다.

눈가 주름, 눈 밑 처짐, 눈가 그늘 등 3대 눈가 고민을 발효 한방성분 등을 통해 해결할 수 있는 '미사 금설 기윤 아이크림(30ml / 4만2000원)'이 바로 그 주인공. 주름과 미백을 동시에 개선할 수 있는 2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미사 금설 기윤 아이크림'은 정제수를 100% 대체한 증숙인삼수가 주름이 깊게 자리 잡은 피부 고민에 작용하여 건강하고 생기 넘치는 눈매로 가꿔준다.

또한, 산삼, 녹용, 영지의 황금발효 추출물이 20% 함유되어 더욱 효과적으로 그늘진 눈가 개선에 도움을 주며, 상황버섯을 발효하여 얻은 인삼 발효 추출물이 처지고 늘어지는 눈가를 탄력 있게 만들어 준다

이 제품은 주름 고민이 시작될 무렵 사용하는 일반 아이크림과는 다르게 주름이 깊어지고, 칙칙하거나 눈매가 힘없이 처지는 느낌이 들 때 사용하여 효과를 볼 수 있으며 피부의 겉과 속을 함께 가꿔주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이 외에도 파라벤, 인공색소, 트리클로산, 광물성오일, 벤조페논, 탤크 등 유해화학성분을 뺀 6무(無)첨가 처방으로 피부 친화력을 높이는데 중점을 두었고, 세명대학교 한방 임상지원센터에서 시행한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눈가 주름과 탄력 등 피부 개선 효과가 있음이 입증되었다.

미샤를 운영중인 ㈜에이블씨엔씨 정필회 상품기획팀장은 "미사 금설 기윤 아이크림은 주요 한방 추출물인 인삼수, 산삼, 녹용, 영지의 함유량를 높이고, 화학성분을 배제하여 성분과 기능에 차별화를 둔 제품"이라며, "고가의 성분이 함유되어 높은 품질을 갖춘 제품임에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고객들에게 큰 만족감을 드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미사 금설 기윤 아이크림'은 전국 미샤 매장과 온라인 뷰티넷(www.beautynet.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