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코퍼스트, 중고 난방기 '특가판매'…소비자 신났다

by
Advertisement
난방기전문업체 코퍼스트가 중고 난방기(라디에이터)를 최대 30%까지저렴하게 판매하는 '특가판매'에 나섰다.

Advertisement
3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중고 난방기 특가 판매는 고유가시대와 지속되는 경기 불황을 맞아소비자들에게 저렴한 비용으로 난방기를 사용할 수 있게 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가 판매하는 '뉴보마네' 제품은기존에 출시한 난방기보다 한 단계 성능이 향상된 제품으로 산뜻한 디자인에 24시간 예약난방 타이머가장착되어 있어 원하는 시간에 효과적인 난방이 가능하다.

Advertisement
3단 소비전력 조절기능이 있어 실내 환경 및 원하는 난방 조건에 따라 온도를 조절하므로 원하는 조건에 맞춰 에너지를절감할 수 있다. 또 자동온도 조절장치가 있어 사용자가 원하는 적정온도를 설정하면 실내온도를 자동으로맞춰 준다.

정원상 코퍼스트 이사는 "특가판매를 진행하는 제품은 전시되었던 제품과 5~6개월 정도 사용한 제품으로 성능에 전혀 문제가 없다"며 "난방기가꼭 필요한 고객들에게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하기 위해 마련했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