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붉은보석', 일본에서 8년 연속 베스트 게임상 수상

by
Advertisement
엘엔케이로직코리아가 개발하고 삼성전자가 퍼블리싱하는 온라인 게임 '붉은보석'(www.redgem.co.kr)이 일본에서 열린 '웹머니 어워드 2012'에서 8년 연속 베스트 게임상을 수상했다.

Advertisement
웹머니 어워드는 일본 최대의 전자결제 대행 업체인 웹머니에서 2005년부터 매년 진행하고 있는 행사로, 게이머의 투표를 통해 그 해의 인기 온라인 게임을 선정한다. 이번에는 약 10만명이 투표에 참여한 가운데, '붉은보석'이 8년 연속으로 베스트 게임상을 수상해 역대 최고 기록을 또 한 번 경신했다.

'붉은보석'은 게임온을 통해 일본에 올해로 9년째 서비스되고 있다. '붉은보석'에 투표한 게이머들 대부분은 짧게는 3년 길게는 8년간 게임을 즐겨오고 있다고 답했다. 또 풍부한 컨텐츠와 지속적인 업데이트, 탄탄한 커뮤니티를 최대 장점으로 꼽았다.

Advertisement
이외에도 '메이플스토리', '마비노기', '던전앤파이터'(일본명 아라드전기) 등 국내 유명 게임들이 '붉은보석'과 함께 베스트 게임 부문에 선정됐으며, 'S4 리그'와 '스페셜포스2'가 2012년 가장 주목받은 신작에게 수여되는 베스트 루키상을 수상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