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기성용 홈피 'H' 한혜진? 열애설 확산에 "사실무근"

by
Advertisement
배우 한혜진과 축구선수 기성용(24·스완지시티)이 최근 증권가 정보지를 통해 불거진 열애설에 대해 모두 부인했다.

Advertisement
10일 한혜진의 소속사는 "최근 증권가 정보지에 게재된 기성용 씨와의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며 "얼마 전 오래 된 연인과 결별해 가슴 아픈데 이런 추측성 루머까지 나돌다니, 대응할 가치조차 없다"라고 불편한 심경을 표출했다.

기성용측 역시 한 매체와의 통화에서 "그 루머에 관해 이야기할 가치조차 없다. 예전에도 김연아와 핑크빛 소문이 있었지만 두 사람은 실제 단 한 번도 만난 적이 없다"며 "말 그대로 증권가 찌라시에나 나올만한 내용에 불과하다"며 열애설을 일축했다.

Advertisement
최근 온라인을 통해 확산된 증권가 정보지에는 한혜진이 오랜 연인 나얼과 결별한 뒤 자신이 진행하는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킴프)'에 출연했던 기성용과 만남을갖고 있다는 내용이 담겨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았다. 특히 네티즌들은 당시 '힐링킴프'에서 기성용이 "한혜진씨는 정말 예쁘다. 이런 여자만 있다면 당장 결혼하고 싶다"고 호감을 드러냈던 것과 기성용 미니홈피에 'H'라는 문구가 적혀 있는 것 등을 내세우며 열애설에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한편 기성용은 10일 오전(한국시간) 영국 런던 스탬포드 브릿지에서 열린 2012~2013 캐피털원컵 첼시와의 4강 1차전에서 풀타임으로 활약, 소속팀 스완지시티의 2-0 승리를 도왔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