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숙휘공주' 김소은, 자체 발광 셀카에 팬들 열광

by
사진출처=김소은 공식 페이스북
Advertisement
MBC 월화극 '마의'의 러블리 공주 김소은이 자체발광 침대 셀카로 팬들을 매료 시키고 있다.

Advertisement
'마의'에서 사랑스런 매력이 가득한 숙휘 공주 캐릭터로 관심을 받고 있는 김소은이 깜찍한 애교가 돋보이는 민낯 셀카를 공개한 것.

김소은은 지난 10일 오후 자신의 공식 페이스북에 "오늘 너무 피곤했는데~ 폭신폭신 침대에 누우니 잠이 스르르~ 여러분도 잘자요~ 굿나잇♥"라는 달콤한 인사와 함께 4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Advertisement
편안한 차림으로 침대에 누운 김소은은 카메라를 향해 귀엽게 입술을 쭉 내미는가 하면 한쪽 눈을 찡긋한 채 깜찍하게 윙크를 하는 등 애교 넘치는 표정으로 사랑스런 매력을 드러냈다. 특히 김소은은 화장기가 전혀 없는 상태에서도 빛나는 무결점 피부로 아름다운 천연 미모를 자랑,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김소은의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 역시 "숙휘공주님은 어디서나 블링블링~", "숙휘의 애교에 오늘 밤 꿀 잠 잘 듯~", "부러우면 지는 건데 김소은 민낯도 너무 예쁘네~", "공주님도 굿나잇"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Advertisement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