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2013년 최고 기대주 아이콘아이즈, 멤버 전격 공개. 10대 여성팬 몰린 이유 있었네!

by
Advertisement
2013년 최고의 신인그룹으로 주목받고 있는 아이콘아이즈가 마침내 멤버의 얼굴을 공개했다.

Advertisement
아이콘아이즈는 데뷔도 하기 전에 이미 10대 소녀팬들의 자발적 지지로 화제를 모았다. 그들의 공연에는 1000여명의 팬이 입장을 원해 소속사 측을 당황 시키기도 했다.

그리고 마침내 11일 아이콘아이즈의 얼굴이 언론에 공개됐다.

Advertisement
아이콘아이즈는 마치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모든 신들의 사랑을 받았던 아름다운 소년을 담은 꽃 히아신스처럼 미소년 군단이다.

리더인 기타 김현(고색고3)을 비롯해 드럼 정훈(상원고졸) 액션기타 정영빈(한림예고2)과 베이스 차범진(한림예고1) 그리고 보컬 이두렷(수원공고2)으로 구성됐으며 평균연령 18세의 아이돌 슈퍼밴드 그룹이다.

Advertisement
기타 김현
김현과 정영빈의 의기투합으로 팀이 결성된 아이콘아이즈는 이후 나머지 멤버들의 합류했으며 활동을 시작할 무렵인 2011년 국내 최고의 록밴드 그룹인 버즈의 앨범 프로듀서인 고석영 씨에 의해 발탁되었다. 아이콘아이즈와의 첫 대면에서 고석영 씨는 "다섯 보물을 한 번에 얻었다"며 주위에 자랑을 할 정도로 흥분을 했다고 한다.
Advertisement
기타 정영빈
아이콘아이즈의 매력은 때 묻지 않은 순수함과 도시적인 외모 그리고 10대 여학생들이 가장 좋아한다는 귀여움을 가지고 있다. 특히 각 멤버가 다양한 캐릭터를 소유하고 있어 팬층이 거의 동등하게 분산되어 있다는 것이 이 팀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다.

드럼 정훈
이로 인해 기존 밴드그룹의 치명적인 약점이라고 할 수 있는 보컬 위주가 아닌 연주파트 멤버도 보컬 못지않게 존재감이 뚜렷한 새로운 형태의 밴드를 기대하게 한다.
베이스 차범진
그리고 멤버 모두 최소 두 가지 이상의 악기를 다루는 실력의 소유자이기도 하다.

보컬 이두렷
한편 아이콘아이즈는 그들의 첫 앨범의 레코딩에도 참여했을 정도로 각 파트별로 또래들의 실력을 이미 넘어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