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액토즈, '파이널 판타지2'를 T스토어에 출시

by
Advertisement
일본의 유명 게임사 스퀘어에닉스가 개발해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명작 RPG '파이널 판타지'의 두번째 스토리가 시작된다. 액토즈소프트는 명작 RPG '파이널 판타지2'를 지난 10일 T스토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지난해 10월 '파이널 판타지'는 스마트폰 최초로 100% 한글 버전을 선보이며 국내 유료앱 카테고리 부분에서 이동통신사 3사 오픈마켓을 아우르며 명작의 명성을 보여줬다. 액토즈를 통해 선보이는 파이널 판타지 두번째 시리즈 '파이널 판타지2' 역시 원작 그대로의 명성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파이널 판타지2' 버전은 100% 한글화 버전으로 출시되는 것은 물론 시리즈 최초로 초코보와 비공정이 등장한다. 특히 기본적인 전투 방식으로 다양한 무기와 마법 스킬을 통한 턴제 방식의 전투 시스템을 채택하고 있어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며, 지원하는 무기와 마법 스킬만 하더라도 200여 종이 넘는다.

Advertisement
액토즈는 "이번 '파이널 판타지2' 한글화 버전에서는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터치스크린 입력 방식을 완벽하게 지원하고 있다. 이를 통해 최적화된 인터페이스와 원작의 감동을 스마트폰에서도 그대로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방대한 콘텐츠와 탄탄한 시나리오로 구성된 '파이널판타지2'는 스토리 엔딩 이후 제공되는 보너스 시나리오를 통해 감동의 여운을 남기며, 등장인물의 차별화된 육성 시스템을 통해 RPG 요소의 게임성도 있다. T스토어에 선 출시된 기념으로 반값 할인을 적용해 5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