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고두림 가슴 수술 의혹에 "안했다! 남친은 알 것"

by
Advertisement
'한가인 도플갱어' 고두림이 가슴 성형수술 의혹을 강하게 부인했다.

Advertisement
지난 5일 방송된 케이블 코미디TV '얼짱시대 시즌7'에서는 얼짱들을 둘러싼 의혹에 대해 해명하는 '얼짱 청문회'가 열렸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고두림과 동문이라는 한 네티즌(ID:나는야 의느님)의 고두림의 가슴 수술 의혹을 제기한 글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Advertisement
'100% 가슴 수술한 거 맞음'이라는 제목의 글에서 이 네티즌은 "(고두림이) 고등학교 때까지는 무용해서 '절벽녀'였는데 스무 살 넘어가더니 글래머가 됐다. 가슴 수술한 게 확실하다. 게다가 사진에서 가슴을 포토샵하기도 했다. 왜 이리 가슴에 집착하나"라고 주장했다.

이에 대해 고두림은 "정말 수술 안 했다. 제가 벗고 만져보게 할 수도 없고... 제 남자 친구는 알 것이다"라고 부인했다. 이어 증거자료로 제시된 고등학교 시절 사진에 대해서도 "저 때도 B컵이었다"고 힘주어 말했다.

Advertisement
하지만 거짓말탐지기는 고두림의 말을 '거짓'이라고 판정해 전기 충격을 가했고, 고두림은 이를 참아내 자신이 가슴 수술을 하지 않았다는 주장을 인정받았다. 방송에서는 전기 충격이 가해져도 참으면 자신의 주장을 맞는 것으로 인정해주기로 했기 때문.

한편 고두림은 12일 방송에서도 심리검사 중 악성 댓글로 인한 마음고생을 드러내며 눈물을 흘려 눈길을 끌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