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래원 '첫사랑 여배우' 누구?…네티즌 "이요원 아니야?"

by
Advertisement
배우 김래원이 고백한 '첫사랑 여배우'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Advertisement
지난 14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에 출연한 김래원은 첫사랑과의 풋풋한 러브스토리를 전하며, 상대의 이름을 밝히지는 않았지만 그녀를 알아낼 수 있을만한 여러 가지 단서들을 늘어놔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김래원은 "내 첫사랑 상대는 여배우이며, 18살 때 영화 또는 드라마를 함께 하면서 만났다. 당시 분당 오리역 근처에 살았고, 한 살 연상이며 대학도 나보다 1년 일찍 들어갔다. 지금은 한 아이의 엄마가 됐다"고 첫사랑에 대해 전했다.

Advertisement
방송 직후 네티즌들은 김래원이 언급한 단서들을 토대로 그의 첫사랑 상대가 누구인지 밝히기 위해 추리에 들어갔다. 그 결과 대학교 99학번, 성남 거주, 한 아이의 엄마, 김래원과 18세 때 한 작품 촬영 등의 모든 조건을 만족하는 경우는 이요원 뿐이라며 관심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김래원은 "내 얘기를 듣고 추리를 해서 알아낸다 해도 어릴 때 하나의 추억 아니겠느냐. 나에게는 큰 추억이지만 그녀는 나를 잘 기억 못할 수도 있다"고 밝혔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