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인피니티 Q50, 북미오토쇼서 공개..올해 韓 진출

by
Advertisement
고급 브랜드 인피니티(Infiniti)가 Q50을 공개했다.

Advertisement
인피니티는 14일 미국 디트로이트에서 열리는 2013 북미국제오토쇼에서 프리미엄 스포츠 세단인 Q50을 세계 최초로 공개했다.

Q50은 웅장한 스타일로 차별화된 디자인과 매력적인 퍼포먼스, 세계 최초로 개발된 첨단 신기술이 대거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Advertisement
인피니티의 컨셉트카 '에센스(Essence)'의 디자인을 계승한 인피니티 Q50은 '와이드 앤 로우(wide & low)' 스타일로 단단하고 스포티한 외관을 갖췄다.

여기에 인피니티 고유의 더블 아치(double arch) 디자인의 프론트 그릴을 장착했고, 초승달 모양의 C 필러로 다이내믹함을 더했다는 평가다.

Advertisement
실내는 넉넉한 공간과 보스®(BOSE®)의 '차세대 스튜디오 온 휠(Next-generation Studio on Wheels)' 오디오 시스템을 비롯해 프리미엄 수준의 다양한 편의 장치를 탑재하고 있다.

인피니티 Q50에 처음으로 적용된 인터치 커뮤니케이션즈 시스템(Infiniti InTouch™ Communications System)은 넓은 듀얼 스크린을 통해 직관적인 손동작으로 차와 운전자가 하나가 될 수 있게 도와준다.

Advertisement
인피니티 Q50 3.7리터 가솔린 모델은 최고출력이 328마력을 발휘하며, 3.5리터급 하이브리드 모델도 선보인다. 이들 두 개 모델은 모두 7단 자동변속기가 탑재된다.

Q50은 후륜구동 또는 지능형 사륜구동 시스템이 적용되는데, 소비자가 선택할 수 있다. Q50은 올해 하반기부터 미국과 캐나다 등 북미시장에서부터 본격 판매된다는 점을 고려할 때 국내 시장에서는 3/4분기에 소개될 가능성도 높은 것으로 분석된다.

ysha@dailycar.co.kr

대한민국 1등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