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14일동안, 트레이닝 다이어트 프로그램 '렉핌(LECFIM)' 스타트

by
Advertisement
오지호의 14일동안에서 토탈 케어의 완성품 렉핌이 2월 1일 런칭된다. '14일 동안'은 최근 활동성이 높은 G.X와 Circuit 운동, 웨이트 트레이닝의 소비 트렌드가 큰 상승세를 타면서 전문적이고 효과적인 관리를 원하는 고개들의 니즈를 반영한 신규 프로그램이다.

Advertisement
렉핌은 그동안 여성 중심의 뷰티 프로그램을 벗어나 짧은 시간에 최대의 운동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다이어트, 근육 강화, 유연성 발달에 적합한 남녀 누구나 할 수 있는 멀티 트레이닝 프로그램이란 점이 특징. 남성, 여성들의 완벽한 스타일리쉬한 몸매에 대한 갈증을 완벽히 해소시킬 수 있을 전망이다.

렉핌 프로그램은 과거 월드스타 비와 댄서들을 함께 트레이닝 했던 rok-kiss와 공동으로 기획하여 프로그램을 만들었으며, 기존의 P.T와 G.X의 장단점을 보완하여 프로그램의 완성도를 높였다.

Advertisement
그룹으로 함께 운동하기 때문에 써킷 트레이닝의 장점과 지루한 웨이트 트레이닝의 단점을 보완하고

운동 중간에 GX프로그램을 접목시켜 한 그룹의 인원들에게 동기 유발 및 경쟁심 함양에도 큰 도움을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Advertisement
평소 다이어트나 바디라인을 만들려는 생각을 하고 있었다면 이번 렉핌 프로그램 런칭이 희소식이 아닐 수 없을 것이며, 모든 사람들에게 진정한 자신감을 선사하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해 나갈 예정이다. 렉핌 프로그램은 14일동안 전 지점에서 이용 가능하며, 남성의 경우 강남본점, 여의도점, 신촌점, 명동점, 부천점에서만 이용 가능하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