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매일유업 상하목장, 유기가공식품 부문 농림수산식품부 장관상 수상

by
Advertisement
매일유업(대표: 이창근)의 유기농 제품 생산공장인 전라북도 고창 매일유업 상하공장에서 생산되는 상하목장이 농림수산식품부(이하 농림부)가 주관하는 '2012년 유기가공식품 부분 우수상'을 수상했다.

Advertisement
농림부는 친환경이 날로 중요해짐에 따라 친환경농업 실천기반을 조성하고 친환경농업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해마다 친환경농업발전에 기여한 우수자를 친환경농업 육성 부문별로 선발해 시상하고 있다.

이번 수상에서 매일유업 상하목장은 엄격한 유기 인증 기준을 준수한 유기 원유를 지역 농가와 생산하여 유기농 우유와 유기 요구르트 제품으로 국내 친환경 유제품 시장을 선도해온 공로를 인정받았으며, 고창군과 협력하여 유기 원유 생산을 위한 전환기간 동안 농가의 비용 부담을 절감시킨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Advertisement
매일유업 관계자는 "또한, 이번 수상으로 99.9%까지 유해 미생물을 제거할 수 있는 최첨단 마이크로필터 설비를 갖춘 유기 전문 공장 구축을 감행한 노고도 다시 한번 인정받게 되었다"면서, "앞으로도 친환경 유제품 선도기업으로서 국내 시장을 이끌고, 소비자들에게 정직한 제품을 내놓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