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우리은행 연 최고 5.8%…우리 국군사랑 적금출시

by
Advertisement
우리은행(은행장 이순우)이 21일 경기도 김포에 있는 해병2사단(사단장 김시록)을 방문해 장병들을 격려하고 위문품을 전달했다. 우리은행은 1985년 해병2사단과 자매결연을 맺은 이후 매년 부대를 위문방문하고 있으며, 장병 자녀 200명을 초청해 스키캠프를 실시하는 등 '1사 1병영'문화 정착에 앞장서고 있다. 우리은행은 방문에 앞서 군 사병들의 사회진출을 대비해 자산 형성에 도움을 주고자 '우리 국군사랑 적금'을 출시하기도 했다.

Advertisement
상품은 복무 중이거나 입대 예정인 개인이 최대 2년 범위내에서 일단위로 만기를 지정할 수 있으며, 월한도 20만원 내에서 연 5.5%의 금리를 제공한다. 또한 주택청약종합저축 보유시 연 0.3%p를 우대받을 수 있으며, 안전한 군생활을 위해 2년간 상해보험을 무료로 가입해준다.

이순우 은행장은 "국가와 국민의 안보를 위해 국군이 불철주야 고생하고 있는 만큼 우리은행은 가족을 위해 음식을 만드는 어머니의 마음으로 군장병들을 위한 금융상품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