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그룹 포맨, 정규 5집 '실화' 발표. 전곡이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져

by
Advertisement
명품보컬 그룹 포맨(영재, 김원주, 신용재)이 1년 7개월 만에 전격 컴백한다.

Advertisement
포맨은 오는 28일 정규 5집 불륨원 '실화'를 발표하고 본격 활동에 나선다.

포맨의 새 앨범은 '실화'라는 이름 그대로 전곡이 실화를 바탕으로 꾸며졌으며, 단순히 앨범을 채우기 위해 끼워 만든 곡들이 아닌 작품자들과 멤버들의 '진심과 실제 이야기'를 고스란히 담긴 곡들로만 채워졌다.

Advertisement
포맨은 이번 '실화'를 시작으로 앞으로 다양한 색깔의 미니앨범들을 차례로 선보인 후, 정규 5집을 완성할 계획이라 기존 앨범들과는 또 다른 느낌의 앨범이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총 6곡이 수록된 이번 앨범은 바이브 윤민수, 작사가 민연재, 드라마틱한 사운드의 강자 킹밍(KingMing), 드라마 각시탈 OST '안되겠더라'를 작곡한 최성일, 같은 소속사 가수 미(MIIII) 등이 참여해 더욱 풍성한 앨범으로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포맨은 오는 28일 미니앨범 발표와 동시에 발매기념 쇼케이스를 열 계획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