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롯데홈쇼핑, ‘최유라 쇼’ 설 특집 편성

by
Advertisement
유명 DJ인 최유라가 진행하는 롯데홈쇼핑(www.lotteimall.com) 주방&리빙 전문 프로그램 '최유라 쇼'가 오는 24일, 31일 저녁 8시 35분 '설 특집'을 편성하고 지역 명품 특산물 판매방송을 진행한다.

Advertisement
오는 24일 저녁 8시 35분에 방송하는 '청도 반건시'(5만 9,900원)는 부모님이나 어르신들께 선물하기 좋은 건강 식품이다. 씨가 거의 없는 감으로 유명한 경북 청도 지역 특산물로, 무기질 성분과 비타민이 풍부하며, 항암·피부미용·숙취해소·성인병 예방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반건시 형태로 만들어졌으며, 당도가 높아 맛이 좋다. 또한, 청도 반건시를 4조각으로 잘라 햇볕에 건조 숙성시킨 감말랭이는 간식용이다.

24일 저녁 8시 35분 판매 방송에서는 반건시(20개*2세트), 감말랭이(200g*2팩)으로 구성됐으며, 방송 중 구매 시에는 감말랭이(200g*2팩)을 추가로 증정한다. 가격은 5만 9,900원이며, 자동주문전화 이용 시 4천원 할인, 3개월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Advertisement
오는 31일 저녁 8시 35분에는 '효종원 오미자청'(10만 9,000원)을 판매한다. 경북 문경시 효종원영농조합에서 생산한 친환경 제품으로, 지난해 12월 첫 론칭 방송에서 4억 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했다. 기침과 천식을 다스리는 한약재인 오미자청으로 만들어진 '효종원 오미자청'은 따뜻한 물에 타 차로 마시면 감기예방에 좋다.

롯데홈쇼핑 관계자는 "민족최대의 명절 설을 맞아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지역명품 특산물 판매방송을 통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설 선물 상품을 소개할 수 있어 보람차다"며, "특히, 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이 준비돼 있어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박재호 기자 jhpark@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