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그룹 포맨, 28일 쇼케이스 열고 신곡 발표.

by
Advertisement
명품보컬 그룹 포맨(영재, 김원주, 신용재)이 새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연다.

Advertisement
포맨은 오는 28일 오후 5시 서울 강남구 청담동 '엘루이 서울'에서 음원 서비스 업체 소리바다와 엘루이서울이 공동주관하는 'K-POP SHOWCASE' -포맨 '실화' 발매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포맨은 이날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안녕 나야'를 포함 '내 세상' 등 새 앨범에 수록된 신곡을 1년 7개월 동안 기다려준 팬들 앞에서 처음으로 선사한다.

Advertisement
또, 'Hello', '안되겠더라', '살다가 한번쯤' 등 포맨의 주옥같은 명곡들은 물론 팬들을 위한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 사인 CD 전달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포맨의 '실화' 발매 기념 쇼케이스 참가 신청은 'K-POP SHOWCASE'를 공동 진행하는 음악사이트 소리바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Advertisement
포맨은 "오랜 시간 기다려주신 만큼 완성도 높은 앨범, 최고의 무대를 보여 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쇼케이스에 오셔서 함께 즐거운 시간 보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포맨은 타이틀곡 '안녕 나야' 두 번째 티저영상을 25일 정오 소속사 유튜브 채널과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