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엠씨더맥스, 3월 특별한 소극장 콘서트 연다

by
Advertisement
그룹 엠씨더맥스(M.C THE MAX)가 오는 3월 소극장 공연 '미니멈 앤 맥시멈(Minimum & Maximum)'으로 특별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Advertisement
엠씨더맥스는 오는 3월 13일부터 31일까지 총 12회에 걸쳐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인터파크 아트센터 아트홀에서 감동적이고도 열정적인 무대를 펼친다.

'당신이 듣고 싶은 이야기 엠씨 더 미니멈'과 '당신에게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 엠씨 더 맥시멈' 두 가지 버전으로 나뉘어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소극장의 특성을 살려 그 어느 때보다 현장감 있고 따뜻한 느낌의 생생한 라이브를 통해 관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

Advertisement
또한 엠씨더맥스는 지난 연말 공연부터 매 공연마다 신곡을 발표하고 있는데 이번 소극장 공연에서도 그들의 감성이 충분히 담긴 또 다른 신곡들이 발표될 예정이다.

NEW음악사업부 김범준 대표는 "올해는 엠씨더맥스가 보다 다양한 매력을 선사할 수 있는 많은 활동을 준비하고 있다. 멤버 모두 새롭게 시작하는 마음으로 공연과 음반작업의 완성도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만큼 많은 이들의 2013년에 많은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