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디야 커피, B’ WATER 캠페인 기부금 전달

by
Advertisement
커피 전문 기업 이디야 커피가 지난 30일 마포구 종합사회복지관에서 사회복지법인 사랑의전화복지재단에 B' WATER 캠페인 기부금 500만 원을 전달했다고 31일 밝혔다.

Advertisement
B WATER 캠페인은 오염된 물을 마시고 갖은 질병과 죽음의 고통에 내몰리고 있는 동아프리카 주민들을 위한 우물개발 및 식수개선을 위한 캠페인이다.

이디야 커피는 2011년 12월 사회복지법인 사랑의전화복지재단과 나눔 파트너 협약 체결을 통해 매년 이디야 커피 매장에 비치 된 동전 기부함인 '파란사과'에 모인 기부 금액과 본사 모금액을 합쳐 사랑의 전화 복지재단에 전달하고 있다.

Advertisement
올해에는 B' WATER 캠페인 기부금 전달 행사는 전국 매장에 비치 된 동전 기부함 '파란사과' 기부 함에 기부한 소비자 모금액과 이디야 본사 모금액을 합쳐 총500만원의 기부금이 사회복지법인 사랑의전화복지재단에 전달됐다. 이는 동아프리카의 우물개발 및 식수개선사업 등에 사용 될 예정이다. 박재호 기자 jhpark@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