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4년 만에 컴백하는 메이다니, 오늘(1일) 신곡 발표

by
Advertisement
4년 만의 컴백으로 많은 화제를 모았던 메이다니가 새 싱글의 음원을 1일 발표한다.

Advertisement
메이다니의 두 번째 싱글 'Beginning'의 타이틀곡 '내가 뭘 어쨌는데(feat.Anni)'는 지난 2011년 제 19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에서 신인작곡가상을 수상하며 가능성 있는 작곡가로 인정 받은 함성균이 작곡, 작사한 어반 알앤비(Urban R&B) 곡이다.

또한 메이다니 역시 직접 작사에 참여해 사랑하는 사람의 집착에 지쳐버린 여자의 심경을 실감나게 표현하며 더욱 진한 감성을 선사할 것을 예고하고 있으며, 곡 후반부의 일렉트로닉 사운드와 답답함을 날려줄 메이다니의 파워풀한 가창력의 조화가 돋보인다.

Advertisement
특히 이전에 팬들을 위한 자필 메시지를 공개하며 더욱 발전하겠다는 굳은 의지를 밝힌 메이다니가 얼만큼 성장했는지 벌써부터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으며, 성인이 된 후 첫 앨범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는 후문이다.

메이다니는 "가수로서, 뮤지션으로서 한층 성장한 메이다니를 기대해주시길 바란다. 4년이라는 시간 동안 한결같이 기다려주시고 응원해주신 팬 여러분들께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발전해 나아가는 모습을 선사하고 싶다. 많은 분들이 공감할 수 있는 앨범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한편 메이다니의 두 번째 싱글 'Beginning'은 1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