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재중, 대만-일본서도 음반 'I' 대박! 차트 1위 올라

by
Advertisement
김재중의 첫 솔로 미니 앨범 '아이(I)'가 대만, 일본 음악 차트 1위를 차지하며 김재중 파워를 실감케 했다.

Advertisement
김재중은 대만 FIVE MUSIC(5大金榜) 한일 음반 판매 차트에서 솔로 앨범 '아이'로 1위를 차지 했다. 동시에 일본 신세이도 음반 주간 종합차트에서도 1위에 이름을 올리며 발매 2주 만에 국내는 물론 해외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1위를 휩쓸었다.

또한 일본 타워레코드 오프라인 매장에는 김재중 앨범 전용 판매대가 등장했고, 순식간에 김재중의 앨범이 품귀 현상을 빚는 등 발매 직후부터 지금까지 첫 솔로 앨범 '아이'에 대한 관심이 식을 줄을 모르고 있다.

Advertisement
김재중의 첫 솔로 미니 앨범 '아이'는 록 장르로 구성되어 있으며, 강렬한 사운드의 타이틀곡 '마인(Mine)'과 선공개곡 '원키스(One Kiss)'와 감미로운 보이스가 돋보이는 서정적인 곡 '내안가득히, 나만의 위로, 올얼론(All Alone)'이 함께 담겨 있어 수준 높은 앨범으로 호평 받은 바 있다.

김재중은 2월 아시아 투어 돌입을 앞두고 1월 26일 27일 'Your, My and Mine'이란 제목 아래 1만6000 팬들과 함께 미니 콘서트와 팬미팅이 결합된 아주 특별한 공연을 가졌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