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티아라-스피드, 떡국 이벤트 펼친다

by
그룹 스피드가 티아라와 함께 떡국 서비스 이벤트를 펼친다.
Advertisement
걸그룹 티아라가 스피드의 떡국 이벤트에 동참한다.

Advertisement
티아라는 2월 9일 오후 6시 그룹 스피드가 기발한 치킨 부천점에서 떡국을 대접한다는소식을 듣고 일본 출국 전 동참 의사를 밝혔다.

티아라 소속사 측은 "그 동안 팬들에게 받은 기부 쌀 100포대를 어렵게 생활하고 있는 분들께 전달하고 싶다"라고 전했다. 티아라는떡국 이벤트 당일 부천에 있는 보육원에 쌀 100포대를 전달하고 보육원에서 생활하고 있는 12명의 보육원생을 초대해 떡국을 대접한다. 또 보육원 친구들과 함께 사진도 찍고, 사인CD도 전달할 계획이다.

Advertisement
티아라는 지난해 겨울 중 한파에 어렵고 힘들게 생활 중인 독거 노인을 직접 찾아가 쌀, 라면, 치킨, 내복, 화장품 등 생필품을 전달하고 급식소에서 배식을 한 바 있다. 또 장애 아동들에게도 생필품 전달 및 화분만들기, 치과 진료 봉사, 점심식사 보조 등 뜻 깊은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

떡국 이벤트는 2월 9일 오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기발한 치킨 부천점에서 열리며 티아라 팬, 스피드 팬 이 외에 누구라도 참석 가능하다. 또 더 씨야와 파이브돌스도 티아라, 스피드와 함께 떡국 서빙을 한다.

Advertisement
한편, 티아라는 일본 앨범 발매 프로모션 활동차 2월 말 출국하며 스피드는 'It's over(잇츠오버)' 활동에 이어 2월 18일 작곡가 용감한 형제와 리패키지 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