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WBC 대표팀에 특별 헤드폰도 지급한다

by
KBO가 WBC 대표팀 선수들을 위해 특별 헤드폰을 마련했다. 사진제공=KBO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한국야구위원회(KBO)가 2013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을 기념한 헤드폰 특별 에디션을 마련했다.

KBO는 13일 "WBC에 출전하는 대표팀 선수들의 사기 진작과 긴장 완화를 위해 비츠바이닥터드레 측에 의뢰해 헤드폰 특별 에디션을 제작했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WBC 대표팀 선수단 전원에게 지원되는 '2013 WBC BEATS 특별 에디션'은 비츠바이닥터드레 헤드폰 중 대표적인 스테디 셀러로 꼽히는 STUDIO 모델로 제작됐다.

한국 야구 선수단 유니폼 벨트 및 신발과 동일한 남색 색깔에 내부에는 태극 마크가, 외부에는 건-곤-감-리의 4괘 문양을 새겨 디자인됐다.

Advertisement
비츠바이닥터드레의 한국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CJ E&M 측은 "비츠바이닥터드레는 많은 스포츠 선수들이 국제대회에서 애용하면서 마케팅 효과를 거둔 바 있다. 이에 대한 보답으로 특별 에디션을 선사하곤 했다"면서 "이번 WBC 특별 에디션을 통해 한국 선수들의 사기 진작에 기여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