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가수 이만영, 23일 '양양 K-POP 콘서트'에 아이돌 그룹들과 함께 초대 받아

by
'2013 양양 K-POP 콘서트' 무대에 초대받은 가수 이만영..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가수 이만영이 아이돌 못지 않게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다.

이만영은 지난달 21일 스타 작곡가 하광훈, 김지환, 임종수와 함께 손잡고 완성도 높은 '저스트 원(Just One)' 앨범 발매 이후 제 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다. 이에 각종 예능프로에서 러브콜이 쇄도해 행복한 비명을 지르고 있다.

Advertisement
특히 이만영은 녹화장서 힘들게 고생하는 스태프들을 조금이나마 웃게 해주기 위해 재치있는 말투와 유머를 선보여 녹화장의 분위기 메이커로 소문이 돌고 있다.

이만영은 뛰어난 노래실력 만큼이나 화려한 입담으로 대중들에게 즐거움과 웃음을 선사하기 위해 조만간 각종 예능프로를 통해 대중들을 찾아 뵐 예정이다.

Advertisement
또 오는 23일에는 가요계 최정상 아이돌 가수만 오를 수 있다는 '2013 양양 K-POP콘서트'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아이돌 그룹들과 한 무대에 서게 된다.

'2013 양양 K-POP 콘서트'는 낙산해수욕장 내 특설무대에서 SBS 김주우 아나운서와 카라 박규리의 사회로 진행 될 예정이며, SBS MTV에서 방송 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