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옥션, 드라마 속 실제 아이템 특별기획전 진행

by
Advertisement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옥션(www.auction.co.kr)이 화제의 드라마, 예능프로그램 속 스타들의 실제 패션아이템을 판매하는 'TV앤스타일(TV&Style)' 특별기획전을 진행한다.

Advertisement
최근 스타 스타일링, 드라마 속 패션아이템 등에 관심이 높은 고객들의 수요를 감안, 방송 프로그램에 등장한 의류, 패션잡화 등을 옥션 내 판매되는 상품으로 매칭시켜주는 큐레이션 서비스다. 오픈마켓 최초 시도로 관련 상품들은 방송에 노출된 다음날 오전 10시부터 옥션 이벤트 사이트를 통해 상품정보 확인 및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이번 'TV앤스타일' 기획전은 최근 SBS에서 방영되는 '그 겨울, 바람이 분다','야왕','돈의 화신','런닝맨' 등 총 4개의 프로그램에서 출연한 스타들이 착용한 상품들을 선별했다. 의류, 패션잡화, 소품 등 현재 총 220여개의 제품들이 프로그램, 출연진, 회차 별로 카테고리가 분류되어 고객들의 제품 상세 검색 및 구매 편의성을 높였으며, 드라마 방송 회차가 거듭될수록, 상품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Advertisement
기획전 대표상품으로는 '그 겨울, 바람이 분다'에서 극중 '오수'역을 맡은 조인성이 착용한 워커 '존스톤앤머피(11만9820원)'와 오영의 '스톤헨지 귀걸이(26만4960원)'로, 방영 이후 검색 사이트 및 실시간 검색센터 상위권을 차지했던 제품들이다. 동일 브랜드 상품을 옥션 카테고리별, 전국민 할인쿠폰을 통해 기존가 보다 추가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그 밖에도 드라마 야왕의 극중 '하류'역을 맡은 권상우 수트, '주다해'역의 수애가 매회 선보인 가방들도 확인 가능하고 런닝맨에서 하하, 김종국, 송지효 등이 매회 착용했던 운동화, 트레이닝복도 동일 제품 정보 및 구매가 가능하다. 박재호 기자 jhpark@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