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3월 말까지 '클렌징의 진실'에 관한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를 통해 아이소이의 홍보대사 김경란 아나운서가 '계면활성제의 진실'이라는 주제로 화장품 뉴스를 전달하면서 일반적으로 우리가 사용하고 있는 클렌징 제품의 불편한 진실을 밝혀 보다 안전한 클렌징 방법에 대해 알린다.
이번 이벤트에서 아이소이는 풍성한 거품이 나는 폼클렌징이나 짙은 메이크업을 잘 지워주는 클렌징 오일에 대한 불편한 진실을 소개한다. 얼굴을 깨끗하게 씻어내려고 사용하는 클렌징 제품 속의 미네랄오일이나 소듐라우릴설페이트(SLS), 소듐라우레스설페이트(SLES) 등 ~설페이트류의 화학계면활성제 성분이 오히려 피부에 유해 성분을 남겨 건조함이나 트러블의 원인이 될 수 있다는 것.
특히 김경란 아나운서의 화장품 뉴스를 통해 클렌징의 진실에 관한 이야기를 쉽게 이해할 수 있다. KBS '스펀지' 프로그램을 통해 화학계면활성제의 위험성을 직접 경험했던 김경란 아나운서가 보다 쉽고 간결하게 내용을 전달한다.
또한 아이소이는 소비자들이 모르고 사용했던 '클렌징의 비밀'과 관련한 OX퀴즈 이벤트를 통해 보다 재미있게 내용을 접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퀴즈의 정답을 맞춘 모든 소비자들에게는 3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20%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퀴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김경란이 전하는 '계면활성제의 진실' 등 화장품 뉴스는 아이소이 홈페이지(www.isoi.co.kr)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