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제 2 회 '왓 두유 원투 리페어' 캠페인

by
Advertisement
제일모직 빈폴의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바이크 리페어 샵(BIKE REPAIR SHOP)'이 제 2회 '왓 두유 원투 리페어(What do you want to REPAIR?)' 캠페인을 통해 젊은이들의 꿈과 도전이 담긴 사연을 공모, 응원한다.

Advertisement
'리페어'의 사전적 의미는 '변화를 위한 개선과 시도'를 의미하는 것으로, 캐주얼 브랜드 '바이크 리페어 샵'의 이름 역시 '기존의 캐주얼 웨어를 재해석하여 젊은 20대의 감성으로 새롭게 선보인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지난 1회 캠페인에서는 이루지 못한 미술의 꿈을 위해 독일 유학을 꿈꿨던 사연(김유리, 나를 위한 리페어 부문 1위)과 천안지역 대학생들이 만든 재능기부 단체 (DUCKLOUD, 세상을 위한 리페어 부문 1위)의 사연이 각각 1위로 뽑혀 500만원의 상금으로 본인들이 원하는 '리페어(Repair)'를 실현한 바 있다.

Advertisement
바이크리페어샵이 진행하는 '왓 두유 원투 리페어' 캠페인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www.bikerepairshop.co.kr)와 페이스북 (www.facebook.com/BikeRepairShop)에 오는 4월 14일까지 '나를 위한 리페어'와 '세상을 위한 리페어'에 대한 사연을 접수하면 된다. 최종 선발된 입상자에게는 1등 500만원(주제별 한 명씩), 2등 300만원(2명), 3등 200만원(2명)의 리페어 지원금이 전달되어 그들의 꿈을 위한 도전을 응원 할 예정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