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미래원격평생교육원, 한영신학대학교와 MOU

by
Advertisement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온라인 자격취득 미래원격평생교육원(www.tltb.co.kr)이 수강생의 현장실습을 위해 한영신학대학교 평생교육원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Advertisement
미래원격평생교육원과 한영신학대학교 평생교육원이 매학기마다 사회복지사 실습과목을 연계해 수강생에게 양질의 실습 환경을 제공하자는 취지. 미래원격평생교육원의 사회복지사 과정 수강생 중 희망자를 한영신학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실습을 받는다.

4월 9일 개강하는 과정을 듣는 수강생은 한영신학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사회복지사 실습 과목을 이수 할 수 있다. 미래원격평생교육원에서 이론 과정을 마친 후 교육원과의 협의를 통해 실습할 학교를 선택할 수 있으며, 현재 서울지역 2개 학교, 경기지역 1개 학교, 충청지역 2개 학교 등 총 6개 학교와 협약을 맺고 있다.

Advertisement
미래원격평생교육원 금형섭 원장은 "온라인 학점은행 기관 중 일부는 실습과목에 대한 대책을 마련해놓지 않아 수강생이 개인적으로 기관을 알아본 후 연락을 취해 실습 기회를 얻는 경우가 많다"며 "미래원격평생교육원은 수강생들의 이러한 부담을 덜어주고, 체계적으로 실습과목을 이수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기관과 협약을 맺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미래원격평생교육원은 4월 9일 개강을 앞두고 2차 과정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현재 '반값 등록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 학점당 5만원인 학비를 학점 당 2만 5천원에 수강할 수 있으며, 모든 수강생에게 '학사케어서비스' 혜택을 제공한다. 학사케어 서비스는 학습과정에 성실히 임했으나 성적미달로 학점을 취득하지 못한 수강생에게 1년 내 무료로 재수강 기회를 주는 제도. 박재호 기자 jhpark@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