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챔스 8강'바르샤 "마법이 돌아왔다"

by
Advertisement
'마법이 돌아왔다(Magic comeback!)'

Advertisement
바르셀로나가 극적인 완승으로 유럽챔피언스리그 8강행을 완성한 직후 바르셀로나 홈페이지는 '마법이 돌아왔다'는 타이틀로 기쁨을 표했다.

16강 1차전 AC밀란 원정에서 0대2로 패하며 여론의 질책을 받았다. 2차전 누캄프에서 펼쳐진 홈경기에서 4대0으로 완승하며 6회 연속 8강행에 성공했다. 메시가 전반 5분만에 골망을 흔들었고, 전반 39분 두번째 골을 밀어넣으며 1차전 0대2 패배를 원점으로 돌려놨다. 후반 10분 다비드 비야의 골로 1차전 2골차 패배를 역전 시킨 후 인저리타임 호르디 알바의 4번째 골이 터지며 완벽한 승리를 마무리했다.

Advertisement
바르셀로나 홈페이지는 의기양양했다. 최근 일련의 부진으로 인해 흘러나온 '바르셀로나의 눈부신 시대가 끝났다'는 식의 비난들을 일축했다. '오늘밤 바르셀로나는 과거의 모습으로 돌아왔고, 금요일 8강 대진 추첨에서 모든 팀이 가장 피하고 싶어하는 팀이 될 것이다. 위기? 뭐가 위기란 말인가? 가장 위대한 팀은 오직 더 위대해질 뿐이다.'
전영지 기자 sky4us@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