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국민연금공단, 이정민 최가환 아나운서 홍보대사 위촉

by
국민연금공단(이사장 전광우, www.nps.or.kr)은 20일(수) KBS 아나운서 이정민씨와 SBS 아나운서 최기환씨를 국민연금 홍보대사로 위촉하였다.

KBS 아나운서 이정민씨는 2010년부터 현재까지 국민연금 홍보대사로 꾸준히 활동해오고 있으며, SBS 아나운서 최기환씨는 2012년부터 국민연금 홍보대사로 활약하고 있다. 특히 최기환 아나운서는 홍보대사 모델료 중 일부를 아프리카 부른디의 루타나병원 산모병동 건설에 기부하는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한 좋은 일에도 앞장서고 있다.

KBS와 SBS의 교양-정보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이정민 아나운서와 최기환 아나운서는 국민연금 홍보대사로서 국민연금을 널리 알리기 위한 다양한 홍보활동을 나서게 된다.

공단은 이들 홍보대사를 TV?라디오 캠페인, 지면광고 등 각종 홍보에 출연하도록 하여 홍보효과를 높이고, 제도에 대한 이미지 개선효과도 거둔다는 방침이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이정민, 최기환 아나운서가 20일 국민연금 홍보대사 위촉행사를 마치고 국민연금공단 기획이사(류지형), 업무이사(김민수)와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