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무한도전' 하와이 특집, 도착하자마자 극한 상황에 멤버들 당황

by
사진제공=MBC
Advertisement
MBC '무한도전' 하와이 특집이 베일을 벗는다.

Advertisement
지난 해 9월 방영된 '니가 가라 하와이' 미션에서 최종 우승해 하와이행 티켓을 획득한 노홍철. 노홍철은 멤버들을 하와이행에 동참시키기 위해 하와이 호화 별장에서의 꿈같은 휴가로 유혹, 자신이 직접 만든 계약서에 서명을 하도록 유도했다.

그러나 꿈꾸던 하와이 여행과는 달리 공항에 도착하자마자 극한의 상황에 처하게 된 무한도전 멤버들. 전혀 예상치 못 했던 충격적인 상황 전개에 카메라 앞임에도 불구, 리얼한 표정과 감정을 숨기지 못했다.

Advertisement
소소한 게임으로 시작된 예상치 못 한 결말로 충격에 빠진 멤버들은 이후 강한 정신력과 팀워크로 무장해 단계별 협동 미션에 돌입했다. 성공하면 그 즉시 모든 촬영 중단, 자유 시간을 얻게 되고 실패하면 원치 않아도 다음 단계에 무조건 도전해야 하는 미션을 시작한 것. 작은 주사위 하나에 멤버 전원의 하와이 일정이 걸려있는 '운명의 주사위' 미션. 1단계부터 기발한 도전과제를 받은 멤버들은 아름다운 하와이 해변에서 난데없는 몸 개그를 펼치기도 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