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아이비 "내 가슴은 자연산" 가슴성형 루머 첫 해명

by
Advertisement
가수 아이비가 자신을 향한 가슴성형 의혹에 대해 해명했다.

Advertisement
24일 자신의 블로그에 태국 여행지에서 찍은 사진 여러 장을 게재한 아이비는 호텔에서 여유롭게 휴가를 즐기는 모습을 공개했다.

아이비는 공개한 사진과 함께 "음…그리고 이건 좀 은밀한 건데요. 쪽지로 자꾸만 가슴 수술어디서 하셨냐고 예쁘게 봐주셔서(아니지 풍성하게) 참 감사한데요. 가슴만큼은 참 우리 어머니가 물려주신 자연산…아니 무슨 광어도 아니고, 이런 말 하는 게 웃기지만요. 무슨 컵 인지까지 말해버리려다 참아요!"라며 가슴 성형설을 반박하며 해명했다.

Advertisement
이어 아이비는 자신의 블로그에 찾아오는 팬 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문의사항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그가 공개한 질문 1위는 '성형정보'를 꼽았다. 아이비는 "본인들 수술해서 망했다며 재수술 정보 좀 달라고 하시는 분들, 저 여러분 생각보다 자연미 있는 사람입니다. 그러니까 성형 함부로 하지마세요. 성형은 부모님이 내 얼굴 알아볼 만큼만…"라고 말했다.

Advertisement
이어 2위는 '돈 빌려 주세요'였다. 아이비는 "저보고 자꾸 돈 빌려 달래요. 월세 보증금, 아이들 학비 등… 다양하게 빌려달라고 하세요"라고 이색 질문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아이비는 지난 2일 KBS 2TV '불후의 명곡'에서 하차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