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권오중 "주3회 부부관계" 발언 초토화 '의자왕 등극'

by
Advertisement
배우 권오중이 19금 폭탄 발언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Advertisement
권오중은 최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TV조선 남성 편향 토크쇼 '아내는 모른다' 녹화에서 부부 생활에 대해 솔직한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이날 6살 연상의 아내를 둔 권오중은 "아내가 나이 들수록 몸을 더 사랑해줘야 한다"며 "매주 3회 정도 부부관계를 갖는다"고 고백하며 결혼 18년차 임에도 여전히 아내에게 사랑 받는 비법을 과감히 공개했다.

Advertisement
이에 권오중을 제외한 모든 MC들은 "허기졌냐?", "의자왕이냐?"등의 농담섞인 19금 비난들을 쏟아내면서도 '부지런한 후배'라며 은근히 부러워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또한 조형기는 "그걸 누가 모르냐"며, "의향은 있는데 기량이 안 따라준다"고 발끈해 현장을 초토화 시켰다.

Advertisement
한편 '아내는 모른다'는 한 가정의 아빠, 그리고 남편이라는 이름으로 삶의 어깨가 무거운 유부남 연예인 5명이 꿈과 패기 넘치던 젊은 시절의 추억을 자극하는 공간에 모여, 은밀한 이야기를 유쾌하게 풀어내는 국내 최초 남성 전용 토크쇼로 오는 28일 첫 방송이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