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배우 민지영, 어머니와 함께 '사랑과 전쟁2' 출연. 29일 방송서 모녀 연기대결

by
민지영(왼쪽)과 그의 어머니 김은희 씨(가운데).
Advertisement
배우 민지영이 어머니 김은희 씨와 동반 드라마 출연으로 관심을 끌고 있다.

Advertisement
각종 예능프로그램에 출연 '예능대세'로 떠오르며 재치 있는 입담을 선보이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민지영은 최근 KBS2 '가족의 품격-풀하우스'에 어머니 김은희 씨와 동반 출연해 붕어빵처럼 닮은 외모와 만만치 않은 예능감을 자랑하며 시청자에게 큰 웃음을 선사 했다.

이에 급기야 모녀가 같은 드라마에 출연하게 됐다.

Advertisement
김은희 씨가 KBS2 '사랑과 전쟁2-아내의 분노'에서 민지영의 친정모로 깜짝 출연한 것.

'아내의 분노'편을 연출하는 이승면 PD는 "진짜 모녀가 극중 모녀로 분해서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 했었는데 기대이상으로 촬영이 잘 마무리 된 것 같다"고 칭찬했다. 또한 최근 민지영의 물오른 연기력에도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Advertisement
김은희 씨는 "이번 출연은 카메오로 그쳤지만 기회가 된다면 '사랑과 전쟁2'에 자주 출연 하고 싶다"며 연기욕심을 내비췄다.

남편의 외도를 알고 복수의 화신으로 거듭난 민지영의 명품연기는 29일 밤 11시 10분에 확인할 수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