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제3회 카파컵 해운대 풋살대회' 성료

by
Advertisement
부산 해운대는 풋살(5인제 미니축구경기)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열기로 뜨거웠다.

Advertisement
'제3회 카파컵 해운대 풋살대회'가 성료됐다. 이번 대회는 지난 30~31일 부산 해운대 카파 풋살 구장에서 1500여명의 인파가 몰린 가운데 진행됐다.

이탈리아 정통 스포츠 브랜드 카파는 2년 전 국내에 풋살 보급을 활성화시키고 저변 확대를 위해 첫 대회를 열었다. 이후 해운대의 연례 행사로 자리 잡게 됐다. 이번 대회는 참가 문의가 폭주할 정도로 풋살인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올해 대회는 서울, 경기권, 충청권, 경상권, 전라권 등 전국에서 출사표를 던진 풋살인들이 모여들었다.

Advertisement
김원서 카파코리아 사업 본부장은 "현재 풋살 인구가 점점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다양한 연령대가 참가할 수 있는 대회를 매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송재화 부산풋살연합회 회장은 "매년 대회가 거듭될수록 선수들의 실력 향상과 풋살에 관심을 갖는 분들이 급속도로 늘어나고 있어 흐뭇하다"고 기뻐했다. 또 "이번 대회 참가를 위해 연초부터 수많은 문의 전화를 받았다. 특히 참가 신청을 시작한 지 나흘 만에 접수가 모두 마감이 될 정도였다. 전국 원근각처에서 출전한 참가자들의 모습은 이번 대회의 위상과 열기를 대변하는 것"이라고 소회했다.

Advertisement
성공적인 풋살대회를 기획하고 준비한 카파코리아는 올해 6월 대전에서 '제 4회 카파컵 전국 유소년 축구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김진회 기자 manu35@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