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서울 컬렉션 모델들의 비결…'패션보다 제모'

by
Advertisement
비트(Veet)가 모델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 중 기본이라 할 수 있는 제모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3월 26일부터 3월 30일까지 5일간의 일정으로 한남동 블루스퀘어 컨벤션에서 성황리에 막을 내린 '2013 FW 서울컬렉션 블루스퀘어'를 공식 후원했다.

Advertisement
과거 봄/여름 컬렉션에서만 만나 볼 수 있던 민소매 옷이 최근 몇 년간 가을/겨울 컬렉션에서도 계속 소개 됨에 따라 트렌드를 이끄는 모델들 사이에서 제모는 필수덕목으로 자리 잡은 지 이미 오래다.

패션의 시작은 이제 속옷이 아니라, 제모에서부터 시작한다라는 암묵적인 약속까지 생겨날 정도로 모델들에게는 이미 어떤 제모제를 사용하고 있는지, 어떠한 종류의 제모를 하는지가 이슈다.

Advertisement
비트는 패션을 사랑하고 패션계에 종사하는 패션피플을 위해 제대로 된 제모제 사용법, 자신에게 맞는 제모제 종류, 세계 1위 제모 브랜드로서의 타 브랜드가 가질 수 없는 특장점을 알리기 위해 공식 후원사로 적극 참가 했다는 설명이다.

비트는 속이 비치는 시스루나 민소매, 쇼트 팬츠와 같이 계절을 불문하는 인기 아이템으로 패셔니스타의 마음을 설레게 할 장광효, 홍승완, 고태용 등 한국을 대표하는 19개 쇼(총 26개 쇼 중)에 비트의 베스트 셀링 아이템을 후원했다. 또 일반 관람객에게 다양한 비트 제모제품을 소개할 수 있는 부스를 마련하여 면도기 사용에 익숙했던 여성들에게 제모제 사용의 중요성은 물론, 제모 후 피부를 더욱 매끄럽게 가꿀 수 있는 팁을 제공함으로써 여성 관람객들의 많은 관심을 얻었다.

Advertisement
후원을 기획한 옥시 레킷벤키저 관계자는 "우리나라의 제모 역사는 비록 길지 않지만, 계절과 무관한 시즌리스 패션 스타일이 유행해면서 그 관심과 인기는 점점 높아져 가고 있다" 며 "가장 트렌디한 패션 피플이 한 자리에 모이는 서울 컬렉션을 통해 여성 소비자가 예쁜 옷을 골라 입듯 자신의 피부 타입, 성향, 선호도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모 방법과 제품을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되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