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박세영, '톱스타 등용문' 포카리스웨트 모델 발탁

by
사진제공=솔트엔터테인먼트
Advertisement
신예 박세영이 당대 톱스타들의 등용문으로 자리잡은 포카리스웨트 모델로 발탁돼 싱그러운 매력을 뽐낸다.

Advertisement
박세영의 소속사 S.A.L.T. 엔터테인먼트는 "박세영이 포카리스웨트 모델로 낙점돼 촬영을 마치고 온,ㄴ 6일 온에어를 앞두고 있다"고 전했다.

지난 달 뉴질랜드에서 극비리에 진행된 포카리스웨트 광고 촬영에서 박세영은 뉴질랜드의 아름다운 풍경 속에 녹아들어 특유의 청순하고 우아한 매력을 풍기며 촬영을 마쳤다. 눈부신 파란 하늘과 "라라라라~" 배경 음악 그리고 모델이 가진 청순한 이미지로 기억되는 아름다운 영상의 포카리스웨트 광고는 김혜수, 고현정, 심은하, 손예진, 한지민, 박신혜, 이연희, 문채원 등 당대 최고의 스타들이 모델로 활약하며 스타의 등용문으로 자리잡았다.

Advertisement
동아오츠카 측은 "박세영의 청순한 미모와 함께 연이은 작품에서 선보인 팔색조와 같은 매력을 높이 사 박세영을 전속모델로 캐스팅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들은 완성된 광고 속에서 자연과 어우러진 박세영의 청순하고 우아한 모습에 100% 만족감을 표했다는 전언이다.

한편 2012년 '적도의 남자' '신의' '학교2013' 등에 출연한 박세영은 최근 KBS1 새 일일극 '지성이면 감천'의 여자주인공 최세영 역으로 안방극장에 컴백한다.


Advertisement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사진제공=솔트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솔트엔터테인먼트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