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한지혜, 올 레이스 점프수트 '아찔 섹시미 과시'

by
Advertisement
배우 한지혜가 레이스 점프수트로 미친 몸매를 자랑해 시선을 모으고 있다.

Advertisement
한지혜는 최근 자신의 SNS에 "유나. 오늘 한밤중인 12시에 들어간 갤러리 촬영. 피곤한 시간이지만 시크함과 도도함을 잃지 않는 유나"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은 최근 MBC 드라마 '금나와라 뚝딱'에 출연중인 한지혜의 촬영 현장 모습이다. 초록색 꽃 레이스 장식이 돋보이는 시스루 점프수트를 입은 그녀는 물결 웨이브 머리와 화려한 악세서리를 장식하며 차갑고 당당 카리스마를 내뿜는 매력적인 모습이다.

Advertisement
특히 슈퍼모델 출신답게 여전히 늘씬한 몸매를 자랑해 시선을 모은다. 길게 뻗은 팔 다리와 굴곡있는 몸매는 아찔한 의상과 더불어 한지혜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한편 지난 6일 첫 방송된 '금나와라 뚝딱'에서 1인 2역을 맡은 한지혜는 파격적이면서도 시크한 재벌집 며느리 유나 역과 능청맞으면서도 밝고 명랑 쾌활한 중산층 정몽희 역을 능수능란하게 소화해내며 1회 방영 후 소름 돋는 그녀의 연기에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Advertisement
'금나와라 뚝딱'은 중산층의 허세와 실상을 풍자적으로 그려내면서 결혼과 가족의 의미를 찾는 가족드라마로 매주 주말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