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에이티폭스, 서울 수서에 뷰티 티(Tea) 카페 에이티폭스 2호점 오픈

by
국내 최초의 차(茶) 뷰티 브랜드 에이티폭스(www.atfox.co.kr, 대표 김정출)는 15일, 서울 수서에 뷰티 티(Tea)카페 '에이티폭스 2호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에이티폭스'는 지난 해 11월, 제품 컨셉과 어울리는 영국식 애프터눈티의 대중화를 위해 홍대에 1호점을 개장해 운영해 왔으며, 이번에는 수서에 2호점을 오픈하면서 대중들에게 조금 더 친근하게 다가갈 계획이다.

새로 오픈한 수서 2호점은 1호 매장인 홍대점과 마찬가지로 영국식 모던 빈티지를 컨셉으로 한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뿐만 아니라, 매장에서는 '같은 성분을 먹고, 마시고, 바르자'는 에이티폭스만의 브랜드 슬로건에 맞춰 전 제품 티 성분을 담은 자사 화장품을 진열 및 판매하고 있다.

에이티폭스는 수서 2호점 오픈을 기념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무료 음료 쿠폰을 제공하고, 에이티폭스 화장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에이티폭스 페이스북(www.facebook.com/atfox.co.kr)에서는 18일에서 20일 사이에 게릴라 이벤트로 홍대점에서 사용 가능한 1+1 음료 쿠폰을 제공한다.

에이티폭스의 황혜진 마케팅 과장은 "에이티폭스의 첫 번째 매장인 홍대점은 대학가에 위치해 트렌디한 대학생 고객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이에 2호점은 보다 다양한 연령층을 아우르고자 지역 주민뿐 아니라 인근 직장인의 발길을 사로 잡기에 좋은 수서지역에 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에이티폭스는 차와 뷰티가 결합된 특별한 공간을 고객들에게 제공하며 티 문화의 대중화와 함께 건강한 뷰티를 전파하고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이티폭스는 업계 최초 차(茶)를 컨셉으로 한 뷰티 브랜드로 자소엽, 홍차, 귤피 차 원료를 함유한 세 가지 라인의 화장품을 출시했다. 뿐만 아니라, 에이티폭스 카페에서는 화장품과 동일한 세 가지 차 원료를 이용한 티 칵테일부터 오리지널 티까지 다양한 티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홍대에 위치한 에이티폭스 카페 1호점에서는 화장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파우더룸을 별도로 운영하여 체험형 복합 뷰티 플레이스로 자리잡고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