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SK 27일 한화전서 세종하트데이 실시

by
SK가 27일 한화와의 홈경기서 '세종 하트(Heart) 데이'를 실시한다.

SK와 심뇌혈관 전문병원인 세종병원은 지난 2009 시즌부터 문학구장에 '세종병원 하트 존(Heart Zone)'을 운영해 이 구역으로 넘어간 SK타자의 홈런 숫자만큼 심장병 환우를 무료로 수술해 주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2009년부터 지난해까지 34명의 심장병 환우가 무료 수술의 혜택을 받았다.

이날 오후 2시부터 1루 매표소 앞 광장에서 하트데이 룰렛 이벤트를 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고, 경기 중엔 가로전광판 퀴즈 이벤트도 연다. 경기 전 시구와 시타는 선천성 폐동맥 협착으로 심장수술을 받은 안세준(11) 전지윤(11) 어린이가 맡는다.

한편, SK와 세종병원은 '세종병원 하트 존'을 운영하면서 무료 수술을 받기를 희망하는 심장병 환우를 찾고 있다. 선천성, 후천성 심장병 환자 가운데 어려운 형편으로 수술을 받지 못하고 있는 환우는 세종병원 사회사업실(032-430-1859)로 문의하면 된다.
부산=권인하 기자 indyk@sportschosun.com

SK가 27일 인천 한화전서 '세종 하트 데이' 행사를 실시한다. 사진제공=SK 와이번스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