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LG, 롯데와의 주말 2연전 '키즈 데이' 행사 실시

by
Advertisement
LG가 롯데와의 주말 2연전에서 '키즈 데이' 행사를 실시한다.

Advertisement
'키즈 데이' 행사란 어린이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어린이 팬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행사. 27, 28일 롯데전에서 실시된다.

27일에는 '키즈런'과 '외야 수비왕', 28일 '나는 홈런왕' 그라운드 이벤트를 진행하여 '나는 홈런왕' 이벤트 우승자에게는 LG전자 포켓포토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벤트 응모는 경기 당일 개문 후 1루 응원단상에서 모집하며 '키즈런'은 LG트윈스 어린이 팬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Advertisement
또한 이틀 동안 중앙매표소 옆 광장에서 에어바운스를 운영하며, 1루 내야 출입구 광장에서는 머그컵 핸드페인팅 체험과 코카콜라에서 제공하는 에너지 드링크 '번 인텐스' 5000개를 증정한다. 28일은 경기에 앞서 12시30분부터 잠실구장 중앙문에서 정현욱, 김용의의 팬 사인회도 진행된다.

한편, 롯데전 승리기원 시구자로 26일 휠체어 테니스 선수 임호원, 27일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 의 리세와 소정이 시구, 시타를 28일에는 가수 아이비가 나선다.


Advertisement
김 용 기자 awesome@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